아마데우스 텐트 구매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구매후기

차박텐트 아마데우스 텐트 구매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3만사형통 작성일 22-06-18 13:56 조회 640 댓글 2
아마데우스 자립형 원터치 오토 대형 리빙쉘 캠핑 텐트 쉘터

본문

예~~전  학창 시절에 친구들과 함께 별다른 도구 없이 텐트와 코펠, 버너만 들고 산으로 바다로 놀러 가던 때가 있었는데 직장 다니고, 가족 구성원이 늘고 하다 보니, 편한 것만 찾게 되네요.

그런데 최근 들어 친구 녀석의 캠핑을 몇 번 따라 다니며  텐트도 펴고, 불멍도 하고, 별도 보고, 비 소리도 듣고, 하다 보니....힐링이 따로 없다는..., 그래서, 좀 힘들고 불편한 면도 없진 않지만, 힐링이라는 기쁨이 크기에 다시 캠핑에 입문 하고자 캠핑의 기본인 텐트를 폭풍 검색 해봅니다.

일단 2~3명 정도가 이용할 수 있는 크기와 함께 피칭이 편해야 하고, 높이가 높고, 비가 와도 불편함이 없도록 방수기능과 통기성이 좋고 별도의 타프가 필요 없는 텐트를 찾고 있던중...,

아이두젠사의 캐빈프로(농막) 텐트와 아마데우스 텐트로 압축해서 고르고 있던 차에 친구의 추천도 있고,  이너용 텐트로 이용가능한 텐트도 이미 가지고 있기에 쉘터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마데우스가 저에겐 최적의 선택이 되었네요~~, 블랙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해만 뜨면 눈이 저절로 떠진다는...그래서 차광효과가 좋은 블랙으로 골랐네요.

아직 캠핑장 예약이 2주나 남아서 일단 검수차 집에서 피칭 해 보았습니다. 역시 원터치 자립형이라 설치가 넘 쉽습니다. 처음 피칭하는데도  5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그리고, 넓고, 높고, 통기성 좋고, 심실링도 꼼꼼하고, 위쪽에 벤틀레이션도 2개나 있고, 특히 스커트가 길어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 저에겐 딱 맞는 텐트네요~~^^,

또 차박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도킹패키지와 함께 이너텐트가 있는 투어링 패키지도 판매되고 있어서 확장성도 좋네요.

굳이 단점을 찾는다면 원터치 텐트이다 보니, 보관 부피가 좀 크고, 조금은 무겁네요., 그런데 위의 장점이 단점을 모두 커버 합니다. 또한 상담한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장 중요한 A/S에 있어서도 믿음이 가는 회사입니다. 역시 텐트는 아이두젠처럼 어느정도 잘~~ 알려진 회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TPU창이 옵션이라도 있었으면 합니다.

저처럼 쉽고 빠른 피칭과 철수를 원하는 왕초보 캠퍼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봅니다.
이 후기는 *** 포인트가 지급 되었습니다.
작성자에게만 지급포인트가 공개됩니다.

댓글목록 2

너라는꽃님의 댓글

0너라는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역시 너무 좋아요 피칭, 철수 간단한게 최고죠

전체 1,2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doogena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