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두제 아마데우스 구매 후기 >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구매후기

차박텐트 아이두제 아마데우스 구매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dar 작성일 22-08-04 21:55 조회 611 댓글 4
모빌리티 아마데우스 도킹 플라이 패키지 자립형 차박 대형 리빙쉘 캠핑 텐트 쉘터

본문

이너텐트까지 설치완료
이너텐트까지 설치완료
갑자기 결정된 캠핑으로 인해 몇개월째 고민하던 아이두젠 아마데우스를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여러 좋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이번에 차박용 차량을 구매하면서 차량과 도킹까지 가능한 제품을 보게되었고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아마데우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후 사용해야할 날짜가 몇일 남지 않아 빠른 배송을 요청했었는데요. 정말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늦게 도착할까 걱정했던 마음이 거짓말같이 사라졌네요. 정말 빠른 처리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아이가 구경하고 싶다길래 캠핑 전 집에서 한번 펼쳐 보기로 했는데요. 그늘막 원터치 텐트만 있던 캠린이 저에게도 텐트가 생겨서 설레는 마음으로 설치를 후다닥 해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동영상을 통해 설치 영상을 여러번 보았고 큰 문제없이 이너텐트 위치를 감안하여 펼쳐 보았습니다. 동영상대로 설치는 정말 순식간에 된거 같습니다. 고정용 팩을 설치하지 않고 펼치기만 했고 이너텐트 위치 때문에 돌리는 작업까지 감안하더라도 왠만하면 10분 내외로 충분히 설치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다만 혼자 설치시에 숏 플라이는 어렵다고 했는데요, 집이라 숏플라이는 설치를 안했네요.

  팩이 없어도 본체 모양은 유지할 수 있는 정도로 튼튼했고 원터치라 사실 걱정했던 마음도 놓였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 줄로 잘 고정한다면 견딜것 같은 저만의 생각도 드네요.

 텐트 설치해 놓고 보니 아이가 안에서 놀고 싶다길래 이너텐트까지 도전했습니다. 큰 걱정없이 가방에서 꺼냈는데 생각보다 연결고리 찾는게 어려웠네요. 그래서 고리 하나를 걸어놓고 맞춰보니 바로 정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위치만 안다면 그라운드시트와 이너텐트는 5분정도면 충분하 보였습니다. 다만 팩으로 고정한 시간들은 제외되었기 때문에 실제 캠핑장에서 설치시에는 시간이 더 걸릴거 같지만 충분히 혼자서 차근차근 여유를 부리면서 설치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아이는 뒹굴뒹굴 좋아 놀고 있었지만 날씨가 더워 시원한 음료 한잔 후 바로 해체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설치의 역순으로 시작하게되어 이너텐트와 그라운드시트를 접어서 가방에 넣었습니다. 문제는 본체.. 사실 원터치 텐트의 단점중 무게 때문에 고민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부분은 차로 대부분 이동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안 될 것으로 생각했고 그 다음이 접을때 가방이 작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한번 곱게 접어 보려고 폴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접었으나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러 동영상에서 보았던대로 폴대만 모아 가방에 넣으면서 잘 말면 정리까지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으로 큰마음 먹고 산 텐트라 걱정반 설레임 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테스트겸 펼쳐 보면서 잘 샀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실제 피칭 후에 또 다른 생각이 들 수 있겠지만 빨리 캠핑장에서 펼쳐 보고 싶네요.

저 같이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결정하고 후련하기도 하고 잘 사용하면 될거라고 생각하고 이제는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게 될러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빨리 결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택배 기사님의 실수가 있었지만 배송은 단연 최고였고 상품은 현재까지 만족합니다.!
이 후기는 *** 포인트가 지급 되었습니다.
작성자에게만 지급포인트가 공개됩니다.

댓글목록 4

chose님의 댓글

2cho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피칭은 정말 쉽쥬

너라는꽃님의 댓글

0너라는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고민이 필요없는 텐트죠

young2님의 댓글

2young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멋져요~

young2님의 댓글

2young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좋아요~

전체 1,2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doogenas.com. All rights reserved.